> 공지사항 

조회수 3031
제목 정보통신신문 리딩컴퍼니 <오메카> 기사 - 2010년9월13일
영상관련 전문 업체로 '우뚝'
고품질 서비스 고객감동 실천
[0호] 2010년 09월 13일 (월) 09:42:04 이길주 기자 san@koit.co.kr
내년 해외시장 진출에 최선


“뛰어난 기술력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 중 입니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영상시스템 세계를 더욱 편리한 환경으로 발전시키는데 일조하겠습니다.“
오메카(www.omecca.co.kr 대표 오정은)는 영상관련 IT업체로 다양한 제품을 바탕으로 군부대, 관공서, 기업체 등을 주 거래처로 삼고 있다. 우수한 기술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국내외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해오고 있다.
특히, 젊음과 패기로 무장한 직원들의 고품질 서비스로 고객들의 전적인 신뢰가 회사를 이끌어 가는데 가장 큰 힘이 되고 있다. 또한, 영상관련 다양한 경험을 통해 단순 시스템이 아닌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구현해 주고 있으며 특수 시스템 및 이기종 시스템 간의 융합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고객만족도가 높다.
오정은 대표는 “최고의 IT 서비스 제공 기업이 되고자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면서 “고객에게 지속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배운다는 자세로 회사를 이끌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해외자금 유치와 해외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고 있으며 특히 일본시장 개척을 위해 매진하고 있어 조만간 가시적인 성과가 있을 전망이다. 또한 IP CCTV에 관련된 제품을 특허 받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
오 대표는 “그동안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여 왔다”면서 “올해 성장세를 발판으로 내년 초에는 해외시장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 올 것”이라고 언급했다.
품질과 기술을 보기보다는 가격이나 브랜드만 보고 고객에게 권하는 것은 자제돼야, 관련 시장이 발전 될 것으로 오 대표는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 직원들 개개인의 능력 향상을 통한 만족감과 소속원 들의 자부심고취로 살맛나는 회사로 만들어 가고 싶다고 한다. 아울러 국내 영상관련 IT 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고 싶다고···.
“행운은 항상 우리 곁에 떠돌아 다니지만 우리 스스로 그걸 잡을 힘이 없는 같습니다. 묵묵히 내실 있게 ‘힘’을 키워가는 오메카를 지켜봐 주십시오.”

 - 정보통신신문   www.koit.co.kr   9월13일 기사중에서......
작성일자 2010-09-14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동1351-3 천록빌딩
Tel) 02-842-8904, Fax) 02-844-3689
COPYRIGHTⓒ 2009 Omecca CO.,LTD ALL RIGHTS RESERVED